안녕하세요. 로그디자인입니다. 핳핳


제가 온라인 게임을 잘 하지는 않지만, 피파는 무조건 합니다.


킄킄 구단 가치도 500억은 되었는뎅.. ㅠ

피파온라인 4로 이전된다고 한 시름 놨습니다.


피파온라인4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


아무튼 어제 피파온라인 4가 정식으로 릴리즈가 되었다고 하네요.


후다닥 달려가서 해봤습니다만..


재밌어요, 재밌는데.. 수비가 왜이리 어려워진거야 ㅠㅠㅠㅠㅠ


하물며 역시는 역시! 피파온라인2 에서 3로 넘어갈 때 처럼 적응하지 못하는 이상한 

상황이 있었죠 똑같습니다.. 뻘뻘..



뭐 아무튼 장점도 많습니다. 

-> 그래픽 후덜덜

-> 굉장히 현실적입니다.

-> 중거리가 좀 잘들어간다..?


피파온라인 4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


하하 그리고 저의 자랑을 하자면 레어닉네임 얻으려고 4시부터 기다렸죠 ㅎㅎ 5월 3일인가..?


그래서 얻은 닉네임은 "팔로워" 크 박수



이외 새로운점이 많은걸 볼 수 있었는데요.


1. 내팀이 첼시여도 유니폼은 맨유로 바꿀 수 있다. (홈, 어웨이 둘다)

2. 팀전술 뿐만이 아닌 개인 전술도 생겼다.

3. 구단 감독에 따라서 능력이 틀립니다.

예) 포체티노 -> 빠른패스, 슈팅속도 



더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


그리고!


여러분이 피파3 에서 가지고 계셧던 자산들은 자동으로 이전이 되었지만, 웹 홈페이지에서 팩을 구매 할 수 있다는 것. 즉 원하는 선수를 직접 구매 할 수는 없다.!


그럼 이제 바로 친구와 함께 즐기러 가야겠죠!?







+ Recent posts